전체뉴스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앱 내 ‘티타임 청약 기능’ 추가

조민정 기자

입력 2021-04-14 10:06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앱 내 ‘티타임 청약 기능’ 추가


카카오 VX는 14일 자사 골프 예약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카카오골프예약'에서 '티타임 청약 기능' 등 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것은 '티타임 청약 기능'이다. 티타임이 오픈 되기 전에 원하는 골프장과 날짜, 시간대를 선택해 미리 청약을 넣으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회원에게 티타임 예약 대기를 걸어 준다.

특히, 청약 모집 후 티타임이 오픈되면 회원 별 청약 가점에 따라 추첨 진행 및 당첨자 알림이 제공되며 이후 예약을 확정할 수 있다.

또, 티타임 예약 시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추천 키워드에 따른 '티타임 리스트' 제공 및 '바로 예약' 기능을 추가했으며 지역과 골프장 키워드 검색 및 '티타임별 보기' 기능을 추가해 상세한 검색 결과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 VX는 6월 12일까지 '카카오골프예약'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라이언 일병의 티타임 구하기'라는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간단한 모바일 웹 게임에 참여해 벙커, 해저드, 포탄을 피해 목표지점까지 완주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한 이용자 중 100명을 선정해 '카카오골프예약 캐시' 및 '아이스크림 쿠폰', '피자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