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KB국민은행, 5월 말까지 해외유학생 등 대상 해외송금 환율우대 이벤트 진행

김소형 기자

입력 2021-04-08 16:33

KB국민은행, 5월 말까지 해외유학생 등 대상 해외송금 환율우대 이벤트 …


KB국민은행은 오는 5월 말까지 해외유학생과 해외체재자 고객 대상 해외송금 환율우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터넷뱅킹ㆍKB스타뱅킹ㆍ리브 앱을 통해 해외유학생(해외체재자) 송금을 선택하고 미 달러화(USD) 100불 이상 송금 시 90% 환율우대 혜택이 자동 적용되는 방식이다. 송금 횟수의 제한은 없으며, 비대면 미 달러화 송금만 적용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주기적으로 해외송금을 보내는 해외유학생과 해외체재자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해외송금 거래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월부터 KB스타뱅킹에서 거래외국환은행 지정과 변경 신청이 가능하다. 지정 거래가 가능한 해외송금은 ▲해외유학생(해외체재자) 경비 해외송금 ▲국민인 거주자가 증빙서류 없이 보내는 해외송금 ▲외국인의 국내 급여 등이다. 또한 전 금융권의 거래외국환은행 지정 현황 조회가 가능하며, KB국민은행으로 거래외국환은행을 쉽고 편리하게 변경할 수 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