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파라다이스시티, 개관 4주년 맞아 '땡큐 페스티벌' 진행

김세형 기자

입력 2021-04-05 13:23

파라다이스시티가 개관 4주년을 맞아 객실 패키지부터 식음 프로모션, 멤버십 특전 등으로 구성된 '땡큐 페스티벌'을 4월 한달간 진행한다. 5일 파라다이스시티에 따르면 파라다이스 리워즈 포인트 2배 적립과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 등을 담은 '해피 4th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사계절 야외 온수풀 1회 이용 등 여유로운 재충전을 위한 가심비 높은 혜택들로 세심하게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객실 키를 키오스크에 태그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비대면 스크래치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디럭스 스위트' 객실 바우처,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레드' 유료 멤버십 회원권, '온더플레이트' 런치 뷔페 이용권, 리조트 머니 10만 원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패키지는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주중 디럭스룸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26만 원부터다(VAT 별도).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1만 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4주년을 기념해 4월 20일부터 26일까지 단 7일간 '온더플레이트', '라스칼라', '라운지 파라다이스', '가든 카페'에서 당일 합산 25만 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을 증정할 예정이다.

멤버십 회원 대상 4주년 기념 특전도 마련했다. 4월 말까지 '온더플레이트', '라스칼라', '라운지 파라다이스', '가든 카페' 이용 시 파라다이스 리워즈 포인트 4%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열리는 '인터-미션(Inter-mission)' 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코로나19 이후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 전담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의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