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S트릴리온, 키움 히어로즈와 '2021 시즌 후원 협약' 체결

김강섭 기자

입력 2021-04-02 15:30

TS트릴리온, 키움 히어로즈와 '2021 시즌 후원 협약' 체결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프로야구단 키움 히어로즈와 '2021 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의 파트너십은 지난 2019년부터 3년 연속 이어져오고 있으며, 상호 간 발전과 키움히어로즈팀 지원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키움 히어로즈 선수단은 TS트릴리온 패치를 부착한 헬멧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게 된다. 키움 히어로즈의 홈구장의 1루와 3루 내야 펜스에는 TS트릴리온 광고물을 부착, 기업과 브랜드를 홍보할 예정이다. TS트릴리온에서도 키움 히어로즈의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TS트릴리온은 오는 4월 3일(토)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 개막전에서 경기를 보기 위해 찾아온 팬들을 대상으로 'TS트릴리온 퀴즈퀴즈' 이닝 이벤트를 펼친다. 퀴즈의 정답을 맞힌 팬들에게 '프리미엄TS샴푸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프리미엄TS샴푸'는 국민샴푸 'TS샴푸'를 대표하는 기능성 샴푸로, 국내를 비롯해 미국과 홍콩, 동남아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3시즌째 키움 히어로즈와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 형식적인 협약에 그치지 않고 이번 시즌에도 키움 히어로즈가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응원하겠다. 이번 협약이 TS트릴리온과 키움 히어로즈가 서로 발전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협약 소감을 전하였다.

TS트릴리온은 지난 2019년 키움 히어로즈와 함께 사회 공헌 활동 '꿈나무 초청 행사'를 진행하였다. 구로구, 금천구, 영등포구의 지차제 및 구로희망복지재단, 월드비전 등 비영리 사회 복지 재단과 연계하여 6,000여 명의 학생을 고척스카이돔에 초청한 바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올해를 ESG 경영 원년으로 삼고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앞세워 글로벌 헤어케어 시장의 리딩 기업으로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ESG 경영 실천의 일환인 'TRUSTS 캠페인'은 회사 설립 이래 펼쳐온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의 강화 및 확대를 목적으로 한다.



이외에도 TS트릴리온은 친환경 용기 사용 및 적용 확대를 통하여 플라스틱 배출량을 감축하는 등 가시적 성과를 거둔다는 계획이다. 대표 브랜드인 'TS샴푸' 외에도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국민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TS마스크',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TS착한염색' 등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