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라이브커머스 그립(Grip), 강남-최희와 신세계백화점서 야간개장 LIVE 진행

조민정 기자

입력 2021-04-01 13:15

라이브커머스 그립이 4월 1일 저녁 9시부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신세계백화점 야간개장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방송인 강남, 아나운서 최희의 메인 라이브 방송과 더불어 그립 전문 방송인 그리퍼 20명의 동시 생중계로 진행된다. 동시 진행되는 20개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커버낫, 메트로시티, 커스텀멜로우 등 신세계백화점 입점 브랜드 20곳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남과 최희가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은 두 팀으로 나뉘어 20개의 라이브를 더욱 풍성하게 지원한다. 야간개장한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순회하며 각 매장과 그리퍼 방송을 소개하고, 라이브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20명의 시청자에게 총 200만 원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신세계백화점 야간개장 라이브'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쿠폰을 발급받고, 이를 오프라인 매장으로 연결, 구매를 유도하는 Online for Offline(O4O) 시도다.

그립 관계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무는 이번 시도를 통해 신세계 백화점 방문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원한다"며 "향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