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지파킹, 발렛 서비스 실시

김강섭 기자

입력 2021-04-01 13:00

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지파킹, 발렛 서비스 실시


올해 세계적인 팬더믹 현상을 발생시킨 코로나19 여파로 여행을 준비하던 많은 사람들이 해외가 아닌 국내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





최근 국내 여행을 떠나는 김포공항 방문자들은 대중교통 보단 자가용 차량을 이용하고 있지만,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이 만차로 이용하기가 어려워지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이에 김포공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지파킹'이 안전한 실내주차 서비스와 더불어 무료 주차 대행 서비스를 제공을 시작했다.

현재 이지파킹은 실내주차 이용 시 주차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실내주차 서비스 이용 시 평일 9천원, 주말 1만4천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이에 여행 경비를 줄이려는 이들로 많은 문의와 이용이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이지파킹은 실내 주차 공간 400대를 보유하고 있어 넓고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만차로 인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실내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60대의 CCTV를 통해 차량의 상태를 체크하고 있다.

또한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를 진행하는 모든 기사들은 10년 이상의 베테랑 기사들로 꾸려져 있으며,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차량 훼손 등의 피해에도 완벽하게 보상을 지급하고 있어 여행객들이 안심하고 의뢰를 진행하고 있다.



이지파킹은 차량 입고 후 차량 내외부 소독을 하여 코로나19로 인한 안전을 지킬 수 있으며 차량 주차 후에는 일괄적으로 사진 전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지파킹 관계자는 "현재 이용객 편의 서비스를 위하여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인증 사진의 경우 실내주차장이라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안전하게 이용해도 된다"며 "실내인증 사진을 보내주지 않고 실내주차장이라고 홍보하는 회사는 실제로 실내 주차장이 아닐 가능성이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지파킹'의 자세한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