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골프소식]최상의 타구감과 예술적인 아름다움...마제스티골프, 퍼터 3종 출시

박상경 기자

입력 2024-02-20 15:36

최상의 타구감과 예술적인 아름다움...마제스티골프, 퍼터 3종 출시
◇사진제공=마제스티골프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마제스티골프가 20일 새 퍼터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새 퍼터는 세계적 휴양지인 세이셸, 모리셔스, 산토리니의 이름을 따온 게 특징. 세이셸과 모리셔스 라인은 와이드 블레이드와 말렛 헤드 2종, 산토리니 라인은 블레이드와 와이드 블레이드, 말렛 3종으로 출시됐다. 와이드 블레이드 모델은 전통적인 블레이드 헤드에 비해 약간 넓은 디자인으로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높였다. 세미 말렛 타입의 말렛 모델은 직진성을 강화했다.

세이셸 퍼터는 다마스쿠스 강을 CNC 밀링 공법으로 가공해 고유의 무늬를 살림과 동시에 강하지만 부드러운 타구감을 완성했다. 모리셔스는 SUS 303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티타늄 인서트로 부드러운 타구감과 일관성에 초점을 뒀다. 산토리니 퍼터는 SSS(소프트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헤드로 무게감을 갖추면서도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토록 했다.

마제스티골프 관계자는 "퍼터 소재로는 만나기 어려웠던 다마스쿠스 강을 활용해 심미성과 타구감 조화를 완성했다"며 "마제스티의 프리미엄 감성과 기술력을 담은 다양한 매력의 3가지 컬렉션 중 자신과 맞는 모델을 선택하는 재미를 찾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