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린가드가 입는다' FC서울, 연고 복귀 기념한 2024시즌 유니폼 '서울 리턴즈' 공개

윤진만 기자

입력 2024-02-16 11:40

more
'린가드가 입는다' FC서울, 연고 복귀 기념한 2024시즌 유니폼 '서…


[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FC서울이 2024시즌 새로운 유니폼인 '서울 리턴즈(SEOUL RETURNS)'를 공개했다.



'서울 리턴즈(SEOUL RETURNS)'는 서울의 서울 연고복귀 20주년을 기념한 2024시즌 공식 유니폼이다. 이번 기획에는 서울의 공식 킷서플라이어인 '프로-스펙스' 와 스포츠 디자인 전문 회사 '라보나크리에이티브가' 함께 참여했다.

서울 2024시즌 공식 유니폼인 '서울 리턴즈(SEOUL RETURNS)'의 메인 홈 유니폼은 서울월드컵경기장 시대가 본격적으로 열린 그 시작점인 2004시즌 유니폼을 모티브로 리디자인(re-design)된 유니폼이다. 구단의 상징인 블랙-레드 스트라이프를 유니폼 왼 가슴에 위치한 서울 엠블럼과 조화롭게 디자인해 2004년 당시의 레드 유니폼이 연상되도록 기획했다.

여기에 유니폼 원단에 엠보싱 가공을 통한 서울의 홈구장인 서울월드컵경기장 패턴을 은은하게 광택으로 드러낸 디테일을 가미했다. 서울 엠블럼 아래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의 좌표를 표기하고 유니폼 하단부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 20주년 기념 로고를 부착해 그 의미를 더했다.

'서울 리턴즈(SEOUL RETURNS)'의 원정 유니폼은 서울의 모기업인 GS그룹의 컬러를 적용해 화이트를 기반으로 양팔 소매와 목부분에 그라데이션 색상을 포인트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의 2024시즌 유니폼은 22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공식 상설매장인 서울 팬파크와 '프로-스펙스' 용산직영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FC서울 온라인쇼핑몰, 프로스펙스닷컴,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22일 오후 2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자세한 판매일정은 서울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