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초비상' 토트넘 선수단 코로나19 확진자 다수 발생, 손흥민 괜찮나?(풋볼런던)

노주환 기자

입력 2021-12-07 08:55

수정 2021-12-07 08:55

'초비상' 토트넘 선수단 코로나19 확진자 다수 발생, 손흥민 괜찮나?(…
캡처=토트넘 구단 SNS

[스포츠조선 노주환 기자]영국 매체 풋볼런던이 토트넘 구단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선수와 코칭스태프라고만 한다.



아직 토트넘 구단은 이 상황에 대해 어떤 확인도 해주지 않고 있다. 손흥민의 포함 여부도 확인되지 않았다. 누구인지를 밝히지 않고 있다. 지난 10월, 토트넘은 뉴캐슬전을 앞두고 손흥민 등 2명의 선수가 양성 반응을 보였지만 재차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던 사례가 있다. 1차 검사에서 오류가 있었던 것이다.

토트넘은 이번 주중에 렌(프랑스)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있다. 풋볼런던 보도 대로 다수의 선수와 코칭스태프가 코로나19 확진일 경우 전력상 큰 타격을 입게 된다. 주말에는 브라이턴과 리그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다.

영국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1차 검사에서 양성을 보일 경우 다시 PCR 테스트를 받게 돼 있다. 양성 확진으로 드러날 경우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