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UECL현장라인업]'손흥민 선발' 토트넘 비테세전 선발 라인업 발표

이건 기자

입력 2021-11-05 04:06

'손흥민 선발' 토트넘 비테세전 선발 라인업 발표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비테세전에 선발로 출전한다.



토트넘은 4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비테세와의 2021~2022시즌 유로파컨퍼런스리그(UECL) G조 4차전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가용할 수 있는 모든 자원을 모두 선발로 출전시켰다. 손흥민을 비롯해 케인, 루카스를 공격진으로 내세웠다. 허리에는 호이비에르, 스킵이 선다. 데이비스와 레길론이 좌우 윙백으로 나선다. 다이어, 로메로, 데이비스가 스리백을 형성한다. 골문은 요리스가 지킨다.

콘테 감독으로서는 이번 경기가 데뷔전이다. 토트넘은 2일 누누 산투 감독을 경질시켰다. 그리고 콘테 감독을 선임했다. 선수단 운영에 대한 전권을 줬다. 동시에 1억 5000만 파운드에 달하는 영입자금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만큼 콘테 감독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고 있다. 당장 올 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진출권을 기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콘테 감독은 스리백을 좋아한다. 이번 경기 선발 라인업 역시 3-4-3 혹은 3-4-1-2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로서는 케인 원톱 그리고 좌우에는 손흥민과 루카스가 설 것으로 보인다. 경기 중 루카스가 중앙으로 치고 들어가면서 3-4-1-2로 변환이 될 수도 있다. 그만큼 콘테 감독은 다양한 전술을 가지고 비테세를 상대할 전망이다.

현재 토트넘은 UECL에서 1승 1무 1패를 거두고 있다. 승점 4로 조3위에 머물러 있다. 이번 비테세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둬야 한다. 비테세는 2승 1패 승점 6으로 2위를 달리고 있다. 토트넘과의 홈경기에서 1대0으로 승리했던 것이 크다. 토트넘으로서는 비테세에게 승리를 거둬야 조2위로 올라설 수 있다. 이에 주전 카드를 모두 선택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