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전북 선발 명단 예상밖' 성남 김남일 감독 "어려운 경기 될 거 같다"

노주환 기자

입력 2021-06-06 15:24

'전북 선발 명단 예상밖' 성남 김남일 감독 "어려운 경기 될 거 같다"
김남일 감독 사진제공=프로축구연맹

[성남=스포츠조선 노주환 기자]"전북전 준비하면서 수비적으로 준비를 많이 했다."



성남 김남일 감독은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전북전 준비하면서 수비적으로 준비를 많이 했다"고 말했다. 부상에서 회복한 수비수리처드에 대해선 "100% 컨디션은 아니다. 대체할 자원도 충분히 않았고 본인의 의지가 있다. 리처드가 수비에서 중심을 잘 잡아주어야 한다. 리처드가 빠지면서 최근 실점이 많았다. 리처드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 그는 "오늘 전략은 전반 버티고, 후반에 승부를 보려고 준비했다. 상대 벤치에 선발 보다 좋은 선수들이 많다. 생각했던 것과 상대 멤버가 다르다. 대처를 잘 해야겠다"고 말했다.

성남은 6일 오후 4시부터 홈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전북 현대와 '하나원큐 K리그1 2021'시즌 경기를 갖는다.

홈팀 성남 김남일 감독은 선발 11명으로 김현성, 김민혁 홍시우 이시영 이종성 이규성 최지묵, 마상훈 리차드 안영규, 골키퍼 김영광을 선택했다. 벤치에는 김근배 박수일 서보민 이스칸데로프 뮬리치 박용지 이중민을 대기시켰다.

원정팀 전북 김상식 감독은 베스트11로 구스타보, 이지훈 바로우 최영준 백승호 쿠니모토 이유현, 구자룡 홍정호 최희원, 골키퍼 송범근을 선택했다. 벤치 대기 명단에는 이범영 최보경 김보경 이승기 한교원 김승대 일류첸코를 올렸다.

성남=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