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가레스 베일 "안첼로티는 대단한 감독"

이건 기자

입력 2021-06-04 22:56

가레스 베일 "안첼로티는 대단한 감독"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가레스 베일이 카를로 안첼로티 신임 레알 마드리드 감독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냈다.



베일은 카디프에서 열릴 알바니아와의 웨일스 대표팀 경기를 하루 앞두고 열린 기자 회견에서 안첼로티 감독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최근 레알 마드리드는 안첼로티 감독 선임을 발표했다. 에버턴을 지휘하던 안첼로티 감독은 레알 마드리드의 러브콜을 받고 그대로 스페인으로 향했다. 안첼로티 감독으로서는 두번째 레알 마드리드 지휘다. 2013년 6월 레알 마드리드를 맡았다. 2015년 5월까지 2시즌을 지도했다. 코파 델레이, 유럽챔피언스리그에서 각각 1차례 우승을 차지했다. 베일 역시 안첼로티 감독 아래에서 좋은 모습을 보인 바 있다.

베일은 "안첼로티 감독은 명장이다. 그에게 많이 배웠다. 대단한 시간을 보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유로가 끝난 뒤 대화를 할 것"이라면서 레알 마드리드 복귀 가능성을 내비쳤다.

베일은 2020~2021시즌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 1년동안 친정팀인 토트넘에서 임대 생활을 했다. 34경기에 나서 16골을 넣으며 부활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안첼로티 감독도 베일 복귀 및 중용에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