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H스포츠에이전시-하하마스크, 유소년 축구 발전 마스크 후원 협약 체결

박찬준 기자

입력 2021-05-25 17:07

SH스포츠에이전시-하하마스크, 유소년 축구 발전 마스크 후원 협약 체결


국내, 해외 스포츠 마케팅 및 축구 대회 & 페스티벌 기획을 전문으로 하는 SH스포츠에이전시(대표 문성환)와 하하마스크(대표이사 고상수)가 유소년 축구 발전을 위한 마스크 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하마스크는 유소년 축구 선수들의 꿈의 실현 무대와 건강한 체력증진의 기반이 될 '2021 행복 양구컵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 페스티벌'(주최, 주관-SH스포츠에이전시)에 자체 제작한 마스크를 후원해 주기로 뜻을 모았다. '국민에게 가장 믿을 수 있는 마스크를 제공한다'는 설립 이념과 '정직'과 '신뢰'라는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최첨단 생산설비와 클린룸을 바탕으로 완벽한 위생 설비로 가장 안전한 제조공정을 실현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하하마스크는 "SH스포츠에이전시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MOU를 통해 유소년 축구 페스티벌의 안전한 개최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축구 발전과 유소년 축구 인프라 구축에 심혈을 기울이는 SH스포츠에이전시는 해외 축구 선진국과 MOU체결을 통한 마케팅과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 대회&페스티벌을 주최,주관하고 기획 운영하는 등 '누구나 축구공 하나로 누릴 수 있는 권리'를 만들기 위해 슬로건 구현에 앞장서고 있다.

하하마스크 고상수 대표이사는 "국산 원재료와 특별한 위생 안감 덕분에 가장 안전한 마스크로 인식되어 있으며, 유소년 전용 마스크 착용으로 아이들이 녹색 그라운드에서 꿈을 실현하는데 조그마한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SH스포츠에이전시 문성환 대표는 "유소년 축구 페스티벌을 안전하게 치를 수 있게 하하마스크에서 안전성과 청결을 유지하며 자체 생산한 마스크를 참가하는 선수들 및 지도자, 관계자에게 후원을 아끼지 않은 하하마스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대한민국 유소년 축구 발전에 하하마스크와 함께해 기쁘다"고 말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