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스카이스포츠 해설위원 캐러거, 손흥민 EPL 올해의 팀 공격수로 선정

이건 기자

입력 2021-05-11 07:18

스카이스포츠 해설위원 캐러거, 손흥민 EPL 올해의 팀 공격수로 선정
사진캡쳐=스카이스포츠 SNS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리버풀 레전드 출신으로 스카이스포츠 축구 해설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제이미 캐러거가 손흥민은 '올 시즌의 팀' 멤버로 선정했다.



캐러거는 10일 밤(현지시각) 영국 스카이스포츠에서 방영된 'MNF(Monday Night Football)'에서 개리 네빌과 함께 올 시즌의 팀을 선정했다. 캐러거는 4-3-3 전형을 선택했다. 손흥민을 케인(토트넘), 포덴(맨시티)과 함께 스리톱으로 선정했다. 손흥민은 현재 리그에서 17골-10도움을 기록하며 최고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올해의 팀에 선정되기에 충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캐러거는 브루노 페르난데스(맨유), 캉테(첼시), 더 브라이너(맨시티)를 미드필더로 선정했다. 포백은 쿠팔(웨스트햄), 스톤스, 디아스(이상 맨시티) 쇼(맨유)로 꾸렸다. 골키퍼는 마르티네스(애스턴빌라)를 선정했다.

맨유 출신인 네빌은 달랐다. 철저하게 팀성적 위주로 4-3-3 전형을 채웠다. 11명 가운데 9명을 1위 맨시티와 2위 맨유 선수로 채웠다. 래시포드, 브루노 페르난데스, 매과이어, 쇼(이상 맨유), 워커, 디아스, 귄도안, 더 브라이너, 포덴(이상 맨시티)이었다. 케인과 멘디(첼시)만이 맨시티 혹은 맨유 선수가 아니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