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메시와 한 번 더!' 네이마르의 집착, 바르샤 복귀 가능성 UP(西 언론)

김가을 기자

입력 2021-04-30 05:47

'메시와 한 번 더!' 네이마르의 집착, 바르샤 복귀 가능성 UP(西 언…
사진=영국 언론 스포츠바이블 홈페이지 기사 캡처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네이마르(파리생제르맹 PSG)의 FC바르셀로나 복귀. 이유는 오직 리오넬 메시.



영국 언론 스포츠바이블은 29일(한국시각) 'FC바르셀로나에 입단해 메시의 동료가 되려는 집착을 가진 선수가 있다. 메시와 끈끈한 우정을 유지하고 있는 선수는 다름 아닌 네이마르다. 네이마르는 올 시즌 PSG에서 뛰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공개적으로 밝히고 있다. 하지만 스페인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네이마르는 비밀리에 FC바르셀로나 복귀를 추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네이마르는 2013~2017시즌 FC바르셀로나에서 메시와 한솥밥을 먹었다. 그는 PSG로 이적하며 메시와 결별했지만, 이후에도 꾸준히 '메시와 함께 뛰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 매체는 스페인 언론 문도데포르티보의 보도를 인용해 '네이마르는 천문학적인 이적료를 발생하며 PSG로 이적했다. 하지만 그는 FC바르셀로나 복귀를 원한다. FC바르셀로나 역시 네이마르의 복귀를 원하고 있다. 특히 메시가 네이마르의 복귀를 기뻐할 것이라는 얘기가 있었다. 네이마르가 FC바르셀로나에 합류하려는 것은 메시와 한 번 더 함께 뛰고 싶다는 집착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