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너무한 거 아닌가' '울보' 손흥민을 향한 비난 댓글 충격 "왜 울어, 오늘 한 게 없다"

노주환 기자

입력 2021-04-26 09:57

'너무한 거 아닌가' '울보' 손흥민을 향한 비난 댓글 충격 "왜 울어,…
사진=중계 방송 화면 캡처

[스포츠조선 노주환 기자]토트넘 팬 사이트 더 스퍼스웹은 손흥민이 맨시티와의 리그컵 결승전에서 0대1로 진 후 눈물을 흘리는 동영상 클립을 올렸다.



손흥민은 26일 새벽(한국시각) 영국 런던 웸블리스타디움에서 맨시티를 맞아 선발 출전 90분 풀타임을 뛰었다. 토트넘의 게임 플랜이 수비 위주의 역습 전략이었다. 토트넘은 시종일관 수비하기 바빴다. 손흥민의 장점이 거의 발휘되지 못했다. 맨시티는 높은 볼점유율로 끊임없이 토트넘의 수비벽을 두들겼다. 결국 토트넘은 후반에 무너졌다. 라포르트에게 결승골을 얻어맞고 0대1로 졌다.

토트넘이 맨시티를 무너트리고 우승컵을 차지하기는 역부족이었다. 손흥민은 경기를 마치고 눈물을 쏟았다.

그런데 충격적인 건 이 영상 클립에 달린 팬들의 날카로운 댓글이다. 최선을 다한 손흥민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댓글이 무수히 올라왔다. "플레이가 좋지 못했다" "그는 한 게 없다" "오늘은 정말 별로였다" "오늘은 끔찍했다" "왜 울어" "우리는 우승할 수 없는 경기력이었다" "나는 손흥민을 사랑하지만 울 건 아니다. 오늘 케인도 손흥민도 별로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손흥민을 위로하는 댓글 보다 비판하는 글이 많았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