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호날두의 레알 컴백설 이걸로 끝!' 페레즈 회장 "호날두는 마드리드로 돌아오지 않을 것"

박찬준 기자

입력 2021-04-21 11:10

'호날두의 레알 컴백설 이걸로 끝!' 페레즈 회장 "호날두는 마드리드로 …
로이터 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호날두는 마드리드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플로렌티노 페레즈 레알 마드리드 회장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레알 마드리드 컴백설에 종지부를 찍었다. 페레즈 회장은 21일(한국시각) 엘 치링기토와의 인터뷰에서 "호날두가 마드리드로 돌아올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며 "나는 그를 사랑하고, 호날두는 우리에게 많은 것을 주었지만,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 유니폼을 디시 입는 일은 벌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호날두는 올 여름 유벤투스를 떠날 가능성이 높다. 호날두는 유럽챔피언스리그 우승과 멀어지고 있는 유벤투스에 실망을 느끼고 있고, 유벤투스 역시 호날두의 몸값이 부담스럽다. 파리생제르맹, 맨유 등이 호날두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레알 마드리드로 복귀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계속해서 나왔다. 하지만 페레즈 회장의 이번 인터뷰로, 호날두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은 잠잠해질 전망이다.

페레즈 회장은 호날두 뿐만 아니라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비니시우스는 파리생제르맹의 관심을 받으며, 레알 마드리드가 그토록 원하는 킬리앙 음바페와의 스왑딜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리버풀도 비니시우스를 원하고 있다. 하지만 페레즈 회장은 "그는 이적 대상이 아니다. 심지어 어떤 논의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