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2-0 승' BBC전문가의 선택 "토트넘, SON 없어도 뉴캐슬전 승리한다"

노주환 기자

입력 2021-04-03 09:00

'2-0 승' BBC전문가의 선택 "토트넘, SON 없어도 뉴캐슬전 승리…
팀 훈련에 복귀한 손흥민 캡처=토트넘 구단 SNS

[스포츠조선 노주환 기자]영국 BBC가 토트넘의 뉴캐슬전 2대0 승리를 전망했다.



토트넘은 4일 오후 10시5분(한국시각) 뉴캐슬과 리그 원정경기를 갖는다. A매치 브레이크 이후 첫 경기다. 토트넘 에이스 손흥민의 부상 복귀전이 될 수 있다. 손흥민은 지난달 15일 아스널과의 북런던더비 경기 초반 햄스트링 부상으로 빠졌다. 이후 약 3주간 부상 재활 훈련을 했다. 최근 팀 훈련에 합류했다. 한국 A대표팀 차출에선 빠졌다.

리버풀 레전드 출신 BBC 전문가 마크 로렌슨은 홈페이지에 올린 전망에서 "토트넘이 최근 문제가 있었다. 그러나 그들은 직전 애스턴빌라전에서 매우 경기를 잘 했고, 승리했다. 만약 손흥민이 건강을 되찾았다면 토트넘에 큰 힘이 될 것이다. 그런데 내 생각에는 토트넘은 손흥민이 없어도 이번에 승리할 것이다"고 말했다.

뉴캐슬은 최근 폼이 안 좋다. 그들은 최근 리그 6경기서 3무3패로 승리가 없다. 토트넘은 리그 6위이고, 뉴캐슬은 17위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