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오피셜]백승호, 수원삼성전 출전 명단 제외, 전북 구단 검토했지만 무리하지 않았다

노주환 기자

입력 2021-04-03 13:03

백승호, 수원삼성전 출전 명단 제외, 전북 구단 검토했지만 무리하지 않았…
사진=전북 현대 구단 공식 SNS 캡처

[수원=스포츠조선 노주환 기자]예상대로 백승호(24·전북 현대)는 수원 삼성 원정 경기 출전 선수 명단에 포함되지 않았다.



수원 삼성과 전북 현대는 3일 오후 2시부터 수원 빅버드에서 2021시즌 리그 첫 맞대결을 갖는다.

이 경기에 앞서 전북 구단은 수원 삼성과 계약 논란을 빚은 백승호를 영입했다. 31일까지 선수 등록을 마쳤다. 따라서 백승호는 수원 삼성전부터 출전하는데 문제는 없었다. 그러나 아직 백승호와 수원 삼성은 과거 쓴 합의서에 따라 물어야할 위약금을 아직 마무리 하지 못했다. 이 문제는 양 측이 풀어야할 숙제인 상태다.

전북 구단은 백승호를 이번 원정 명단에 포함시킬 지를 두고 고민했지만 넣지 않았다.

전북 김상식 감독은 수원 삼성전 선발 라인업을 구스타보 이지훈, 김보경 바로우 최영준 이승기, 이 용 홍정호 최보경 최철순, 송범근으로 구성했다. 대기 명단에 김정훈 구자룡 이주용 정 혁 한교원 김승대 일류첸코를 올렸다.

수원 삼성 박건하 감독은 선발 11명으로 제리치 강현묵 고승범 김민우 김태환 한석종 이기제 장호익 최정원 박대원 양형모을 내세운다.

수원=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