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굿, 쏘니 굿!" 무리뉴'피셜',손흥민 뉴캐슬전 뛴다

전영지 기자

입력 2021-04-02 23:30

"굿, 쏘니 굿!" 무리뉴'피셜',손흥민 뉴캐슬전 뛴다
출처=토트넘 공식 SNS

"좋다, 쏘니는 좋다( Good. Sonny's good)."



조제 무리뉴 감독이 4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원정을 앞둔 2일 사전 기자회견에서 '에이스' 손흥민의 부상 이후 상태를 묻는 질문에 긍정적인 사인을 내놨다.

"좋다. 쏘니는 좋다"면서 "그렇다. 손흥민은 경기에 나설 것이다(Yeah. He will be selected. Yep)"라고 긍정했다.

"손흥민은 부상이 있었다. 오늘 아침 팀 훈련을 처음으로 완전하게 소화했다. 어제는 전체 세션이 아닌 일부 훈련만 소화했었다. 오늘 아침에 처음으로 전체 훈련을 함께 했다. 지난주엔 전혀 훈련을 하지 못했다. 손흥민이 A매치 기간 뛰는 것은 완전히 불가능했다"며 부상 이후 회복까지의 상황을 소상히 전했다. "만약 경기가 화요일이나 수요일이었더라도 경기를 뛰지 못했을 것이다. 그러니 지금이 손흥민에겐 부상 회복에 딱 좋은 시간"이라고 설명했다.

손흥민의 복귀는 반가운 소식, 그러나 또다른 악재가 생겼다. 매트 도허티와 벤 데이비스가 결장할 것으로 보인다. 무리뉴 감독은 "도허티와 데이비스를 제외하곤 모든 선수들의 몸 상태가 좋다"고 확인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