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저 긴 줄, 실화야?" 노홍철, 밀라노에서도 대박…완벽한 '덕업일치'

이정혁 기자

입력 2024-04-18 09:36

more
"저 긴 줄, 실화야?" 노홍철, 밀라노에서도 대박…완벽한 '덕업일치'
사진 출처=노홍철 개인 계정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저 긴 줄 실화야?"



노홍철처럼 살면 얼마나 신이 날까. 완벽 덕업일치의 지존이다.

빵집부터 전방위 프로젝트로 신나게 살아가는 노홍철이 이번엔 밀라노에서 공간 아트 전시를 선보였다.

이른바 '홍철 원더랜드'는 노홍철과 스페인 출신 비주얼 아티스트 오쿠다 산 미구엘이 협업을 통해 완성한 공간 아트. 15일부터 21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 중인 '2024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당당히 이름을 내밀었다.

노홍철은 자신의 개인계정에 '믿기지 않는 하루하루, 재밌고 하고 싶은 거 다 하는 하루하루, 피곤해도 피곤하지 않은 하루하루' '시~작!!! HONG CHUL WONDERLAND in MILANO 경험이 경험을 낳고 꿈이 꿈을 낳는구나아아아아아'라고 밀라노 진출의 격한 감동을 털어놓았다.

노홍철 특유의 재기발랄한 상상력이 가득한 이 아트 전시에서, 미구엘은 기하학적 패턴과 대담한 색채 조합과 더불어 다양한 미디어 아트를 활용해 종합적인 예술 세계를 선보인다.

현지 반응도 뜨거운 듯, 아트 전시장 앞에 길게 늘어선 줄이 눈길을 끈다. 노홍철은 전시장 앞에서 관람객에게 사인을 해주거나 아이스크림 이벤트를 펼치는 등 현지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한편 노홍철은 빵집에 이어 최근 아이스크림 가게까지 오픈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가로서도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