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피라미드 게임' 신슬기 "'솔로지옥' 전부터 배우 꿈꿔..이미지 부담"

문지연 기자

입력 2024-02-26 14:50

'피라미드 게임' 신슬기 "'솔로지옥' 전부터 배우 꿈꿔..이미지 부담"
티빙 새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 제작발표회가 26일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 배우 신슬기가 인터뷰를 하고 있다. 용산=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4.02.26/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신슬기가 연기 도전에 대해 언급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최수이 극본, 박소연 연출)의 제작발표회가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소연 감독, 김지연, 류다인, 신슬기, 강나언이 참석했다. 당초 참석 예정이던 '아이브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는 이날 코로나19 확진이라고 밝히며 불참을 통보했다.

신슬기는 "부담감이 없었다고 하면 거짓말이다. 그럴수록 이 캐릭터에 몰입하고 싶었고, 더 캐릭터로 보이게끔 시청자들이 믿을 수 있을 만큼 노력하고 준비했던 것 같다"며 "저는 오디션 때 감독님께서 어떤 역할을 염두에 두셨다고 말씀을 안 해주셔서 전혀 몰랐는데, 아직도 기억에 남는 것이 오디션 대본의 마지막 대사를 하자마자 쓰고 계시던 안경을 저한테 씌워주시더라. '도아가 되겠구나' 싶었던 순간이다"라고 했다.

신슬기는 "연기는 '솔로지옥'에 나오기 전부터 준비하고 있었다. 배우라는 꿈이 있었기에 이번 현장 경험이 감사한 순간인 것 같다. 앞으로도 잘 배우고 성장해서 배우로서 성장하고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리는 작품이다. 파격적이고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학원 심리 스릴러의 새로운 세계를 연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작가 달꼬냑)을 원작으로 한다. 김지연(우주소녀 보나)은 피라미드를 부수는 게임 저격수로 등장해 피라미드 꼭대기의 백하린(장다아)에 대적한다.

'피라미드 게임'은 29일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