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명·김도연, 2년 전에도 지금도 "열애 NO"...초고속으로 끝난 '해프닝'[종합]

정안지 기자

입력 2024-02-26 12:40

more
공명·김도연, 2년 전에도 지금도 "열애 NO"...초고속으로 끝난 '해…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공명과 그룹 위키미키 도연 측이 열애설을 빠르게 부인하며 해프닝으로 마무리 됐다.



26일 공명과 도연 측은 열애설에 "사실 무근"이라며 선을 그었다.

공명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은 과거 같은 소속사로 친분이 있을 뿐이다. 선후배 사이로 연인 관계는 아니다"고 밝혔다.

김도연의 소속사 판타지오 또한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로 친분이 있을 뿐 기사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허위사실에 대한 억측과 루머 유포 및 재생산은 자제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공명과 김도연이 연예계 선후배 사이에서 최근 좋은 감정으로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신인 시절 같은 소속사 식구였던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방송된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도연이 특별 출연하면서 인연을 이어나갔고, 최근 도연이 위키미키 숙소에서 나가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가까워졌다고 매체는 밝혔다.

그러나 양 측이 빠르게 열애설을 부인하며 해프닝으로 마무리 됐다.

JTBC에 따르면 공명과 도연은 지난 2022년에도 핑크빛 소문이 돌았지만, 당시에도 양측은 해당 매체를 통해 "친분은 있지만 연인 관계는 아니다"고 부인했다.

한편 공명은 2013년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을 시작으로, tvN '혼술남녀', '하백의 신부', JTBC '멜로가 체질', 영화 '극한직업'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 6월 군 복무를 마친 공명은 최근 영화 '시민덕희'를 통해 복귀했다.

김도연은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최종 멤버로 발탁돼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17년 위키미키로 재데뷔했으며 이후 배우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고 활동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