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배우 박혜진 닮았다". 15cm '키높이 신발' 허경환, 김종국보다 더 커졌다!

이정혁 기자

입력 2024-02-18 09:04

수정 2024-02-18 09:04

more
"배우 박혜진 닮았다". 15cm '키높이 신발' 허경환, 김종국보다 더…
사진 출처=SBS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허경환이 키높이 신발을 특수 제작해 주는 전문가를 찾았다.



이번 주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미모의 의사와 소개팅 이후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허경환의 모습이 포착돼 경환 母는 물론, 母벤져스 모두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예정이다.

허경환의 키높이 신발 특수 제작 장면을 본 母벤져스는 "이런 곳이 있었냐", "키높이 신발인 게 티가 안 난다"라며 신기해했다.

보행 검사부터 특수 장비를 이용한 세밀한 측정까지 마친 허경환은 무려 15cm 높이의 맞춤 키높이 신발을 신고 등장해 김종국과 김종민을 놀라게 했다. 15cm 높이지만 겉으론 전혀 티 나지 않는 신발을 신은 허경환의 모습에 김종국은 "처음으로 배우 박해진 같다"라며 놀라워했다. 과연 허경환은 키높이 신발로 소개팅 애프터 신청에 성공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허경환의 소개팅 애프터 신청기는 2월 18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