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명절에 백종원이 해 준 '특식'을 맛보다니…전국 주부들의 부러움 받은 소유진

이정혁 기자

입력 2024-02-12 16:26

more
명절에 백종원이 해 준 '특식'을 맛보다니…전국 주부들의 부러움 받은 소…
사진 출처=소유진 개인 계정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백주부가 직접 조리한 설날 특식을 앉아서 맛보다니! 전국의 주부들의 샘을 한 몸에 받을 일이다.



'소유진 여사님'이 최근 예산고 졸업식에 참석한 사진과 함께 특별한 설날 만찬 자랑을 했다.

소유진은 2월 1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살찌는 설날(먹고 또 먹고... 일단 사진 몇 장...;;;)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설을 맞아 백종원이 완성한 음식들을 담고 있다.

백종원은 엄청난 사이즈의 하몽을 직접 자르고 손질해 빵 위에 장식하는가 하면, 대형 족발과 전복 등도 척척 맛깔스러운 요리로 완성해냈다.

보통 가정집에선 상상도 하기 힘든 초특급 메뉴에, 그것도 백주부가 직접 완성한 설날 음식에 팬들은 앞다퉈 부러움을 토해냈다.

이에 앞서 소유진은 백종원과 예산고-예화여고 졸업식에 참석한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소여사 리얼 #소여사님 되는 날 ㅎㅎ'이라는 설명과 '소유진 여사님'이란 좌석 명패 사진도 올렸다.

이미 잘 잘려진 것처럼 백종원은 예덕학원 재단의 이사장. 졸업식에 이사장 자격으로 백종원이 참석, 축사를 했으며 소유진도 동반 나들이를 한 것.

한편 백종원과 소유진은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