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승리를 응원하십니까"…대성, '나락퀴즈쇼' 출연 소식에 '마라맛' 댓글 폭주 [SC이슈]

이지현 기자

입력 2024-02-07 18:30

more
"승리를 응원하십니까"…대성, '나락퀴즈쇼' 출연 소식에 '마라맛' 댓글…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그룹 빅뱅 출신 대성이 '나락퀴즈쇼'에 출연한다.



7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 커뮤니티에는 "이번주 토요일, 2월 10일 오후 7시 업로드 되는 <나락퀴즈쇼> 7화의 게스트를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한 사진에는 대성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대성이 고개를 숙이며 좌절하는 모습이 포착돼 기대를 모은다.

'나락퀴즈쇼'는 오프닝에서 "유명인이나 공적 지위가 있는 사람이 논쟁이 될 만한 행동이나 발언을 했을 때, SNS나 인터넷 커뮤니티 등을 통해 대중의 공격을 받고 지위나 직업을 박탈하려는 캠페인의 대상이 되는 현상, 즉 나락"이라는 문구가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게스트의 특성에 맞춘 민감한 문제를 던지고 곤경에 빠뜨리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앞서 충주시 홍보맨, 말왕, 미미미누, 전태풍, 김계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등이 출연했다.

대성의 출연 소식에 구독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빅뱅 재결합 누구 때문에 못하나요", "피식쇼 잘 못 알고 나간거 아냐?", " 찐 유명 연예인이 나오는 건 처음이라 기대", "대한민국의 승리를 응원하십니까" 등 빅뱅과 전 멤버 승리에 대한 질문이 많았다.

대성은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종료한 후 알앤디컴퍼니로 소속사를 옮겼다. 대성은 2019년 자신의 소유 건물에서의 유흥업소 불법 영업 의혹을 받았다. 2020년 경찰이 무허가 유흥주점을 방조했다는 의혹에 대해 무혐의 결론을 내렸으나, 대성은 한동안 국내 활동을 하지 못하며 자숙 기간을 가졌다.

이밖에도 '버닝썬' 사건으로 성매매 알선, 상습 도박 등 9개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을 확정, 지난해 5월 만기 출소한 전 멤버 승리 등 대성에게 질문할 민간함 사건들이 많은 상황. 이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대성이 출연하는 '나락퀴즈쇼'는 오는 10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