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9기 옥순, 성희롱성 악플러 '직접 참교육'…"신상정보 전체 공개할 것"

김준석 기자

입력 2024-01-20 21:07

9기 옥순, 성희롱성 악플러 '직접 참교육'…"신상정보 전체 공개할 것"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자신에 대한 성희롱 댓글을 단 악플러를 향해 직접 참교육에 나서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20일 9기 옥순은 "이번에도 고초희 셀프 변호사 승률 100%에 도전합니다. 이번엔 거주지 정보를 포함한 신상정보 전체 공개하겠습니다. 저를 고소하려면 고소하세요"라고 밝혔다.

이어 "제보해주신 분들 감사드려요. 고소로 사람 잡는 맛들리니 계속 잡고 싶네"라고 덧붙였다.

또 옥순은 이와 함께 다른 커뮤니티 사이트를 언급하면서 "경고할 때 작작하세요. 통매음은 여성청소년과에 배당되어 잡기 쉬운 걸 모르나보네"라고 전한 뒤 "누난 경고했다. 잡히면 개인신상공개 전부 할 거"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옥순은 자신을 향한 악성 댓글들을 공개했다. 해당 댓글은 입에 담기도 힘든 성적인 내용이 적나라하게 담겨 있어 충격을 안겼다.

또 옥순은 악플러를 고소하기 위해 성동경찰서를 찾아간 모습까지 함께 공개했다.

앞서 옥순은 자신을 향한 허위사실을 유포한 이들에 대한 법적 대응을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9기 옥순은 최근 SBS플러스·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 중이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