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서정희, ♥남자친구 첫 공개 "미모의 6살 연하남...1년 넘게 만나" ('동치미')

정안지 기자

입력 2024-01-12 09:57

more
서정희, ♥남자친구 첫 공개 "미모의 6살 연하남...1년 넘게 만나"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방송인 서정희가 남자친구를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13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에서는 지난 출연 당시 "나중에 (남자친구를) 공개하게 되면 '동치미'에서 공개할게요"라고 말하며 남자친구 최초 공개 약속을 했던 서정희가 남자친구와 함께 동반 출연하며 약속을 지키게 됐다.

이날 VCR을 통해 건축가 남자친구와 함께 지은 집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서정희는 집에서 딸 서동주와 친딸 못지않은 친분을 자랑하는 방송인 안혜경, 그리고 '미모의 연하남' 남자친구와 함께 식사를 하고 집 소개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자신에 대해 "기사의 주인공이 맞습니다"라고 소개한 서정희 남자친구는 만난 기간을 묻자 "1년 넘었다고 보면 될 것 같다"라고 말문을 연다. 이어 "(서정희는) 굉장히 독특한 매력의 소유자다. 굉장히 순수하고 섬세하고 어떨 때는 터프하기도 하다"라고 서정희의 매력을 꼽으며 애정을 드러낸다.

함께 자리한 안혜경과 서동주는 "어떻게 만나셨어요?" "데이트는 어디서 하세요?" 등 질문을 쏟아내고, 서정희의 남자친구가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자 서동주는 엄마 서정희의 남자친구에 대해 "미모의 연하남"이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어 보인다.

앞서 지난 8일 서정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제 남자친구를 소개한다. 많은 분들이 격려해 주시고 축하해 주셨다.너무 많이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남자친구와의 행복한 모습을 공유했다.

서정희는 "제가 유방암으로 투병 중 힘든 시간에 옆에서 큰 힘이 되어 주었고 병원도 함께 다니며 더 가까워졌다"며 "저의 믿음의 동역자이며, 함께 신앙생활하며 지낸 저의 가족과는 30년 가까이 보스톤에서 같은교회를 섬기고 제식구들과 함께 오랜 세월을 함께 지낸 친구"라며 남자친구에 대해 밝혔다.

그는 "아직 결혼은 아니다. 친구로 동역자로 잘 지내고 있다. 서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존경과 배려로 챙겨주고 있다"며 "예쁘게 지켜봐달라.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서정희와 남자친구의 풀 러브스토리는 13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동치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