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위메이드커넥트, 블록체인 기반 게임 3종 공개하며 라인업 강화

남정석 기자

입력 2021-12-31 09:18

수정 2021-12-31 09:19

위메이드커넥트, 블록체인 기반 게임 3종 공개하며 라인업 강화


위메이드커넥트는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블록체인 기반 게임 3종을 공개하며, 블록체인 게임 MCP(마스터 콘텐츠 프로바이더)로서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31일 전했다.



신규 퍼블리싱작은 플레이웍스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다크에덴M', 버티고우 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FPS '블랙샷M', 니트로엑스가 개발한 방치형 RPG '스피릿세이버' 등 총 3종으로 내년 1분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3개 게임에는 블록체인 및 NFT(대체 불가능 토큰) 기술을 적용해 위메이드커넥트 주도로 글로벌 시장을 함께 공략하게 됐다.

이번 퍼블리싱작 공개는 위메이드커넥트가 지난 10일 사명 변경과 함께 블록체인 및 NFT 진출을 공식화한 후 첫 행보이다. 향후 위메이드커넥트는 여성향, RPG 등의 자체 개발작과 더불어 MMO, FPS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블록체인 라인업에 포함시키며 글로벌 퍼블리셔로서 입지를 구축하겠다고 전했다.

위메이드커넥트는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에 주요 콘텐츠를 공급하는 MCP이자 게임 개발 및 퍼블리셔로, 글로벌 시장서 큰 인기를 모은 '에브리타운'과 '어비스리움', '두근두근 레스토랑' 등이 대표작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