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60억 건물주' 기안84, 썸 공개 "설레일 뻔한 女들에 연락하면 다 차여"

이유나 기자

입력 2021-12-31 16:01

more
'60억 건물주' 기안84, 썸 공개 "설레일 뻔한 女들에 연락하면 다 …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웹툰 작가 기안84가 혼자만 탄 썸 경험을 고백했다.



기안84는 31일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인생84'에서 '신과 함께'라는 콘텐츠로 올해 컨텐츠를 정리하고 내년 하고 싶은 컨텐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기안84는 내년 컨텐츠를 유튜브 팀과 회의하면서 안마 의자 옆에 드러눕거나 쭈구려 앉아 편안한 자세를 취하다 "'솔로지옥' 같은거 내가 만들어서 나도 참가합니다. 내 마음대로 룰 만드는거다. 잘 생긴 참가자 탈락시키고"라고 행복해했다. 하지만 "욕 안먹을수 있을까? 일단 만든 다음에 유튜브로 안 틀면 되잖아"라고 웃었다.

그러다 "이 나이에도 설레일 수 있나. 설레임이 없다"라고 자책하면서 "설레일 뻔한 여자에게 연락하면 다 까인다"고 고백했다.

스태프가 "형이 상대방 입장 고려안하고 막.."이라고 말하자 "뭘 입장을 고려해. 밥 한번 먹자고 했는데"라며 자세한 이야기를 전했다.

기안84가 "밥 먹자고 하면 약속이 있대"라며 "카톡으로 '밥이나 먹어영'이라고 말하면 여자분이 '억! 저 그날 약속이 있어서' 그런다. 그럼 '화요일은 어때요?'라고 물어면 '억! 제가 잘 몰라서' 그러면서 거절한다"며 한탄했다.

이어 "저도 거절당하면 '지가 뭐라고' 생각하다가 혹시 톡이 오면 오오오오오오 하고 좋아한다"고 웃었다.

한편 기안84는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2021년 연예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기안84는 최근 10년간 연재해온 웹툰 '복학왕'을 마무리 지었으며 유튜브 채널 '인생84'를 시작했다. 또 기안84는 2019년 송파구 건물을 46억 원에 매입하기도 했다. 해당 건물의 현재 시세는 약 60억 원으로 2년 만에 약 10억 이상의 시세차익을 얻게 됐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