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배틀그라운드', 스팀에서 5년 연속 플래티넘 톱셀러 선정

남정석 기자

입력 2021-12-30 18:02

수정 2021-12-30 18:02

'배틀그라운드', 스팀에서 5년 연속 플래티넘 톱셀러 선정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가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의 'Best of 2021(2021 스팀 최고작)'에서 '플래티넘 톱셀러(Platinum Top Sellers)'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스팀은 연간 눈에 띄는 기록을 경신한 게임을 선정해 매년 '올해의 최고작'을 발표하고 있다. 가장 많이 판매된 게임, 가장 많은 최대 접속자를 가진 게임 등 분야별로 플래티넘, 골드, 브론즈 순으로 나눠 올해의 최고작을 선정한다.

'배틀그라운드'는 총수익을 기준으로 올해 톱 100을 선정하는 '톱셀러' 분야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플래티넘에 선정되며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선정으로 지난 2017년 얼리 억세스 출시 이후 5년 연속 플래티넘 톱셀러에 선정되는 기록을 달성했다. 플래티넘에는 '배틀그라운드'를 비롯한 12개의 글로벌 인기 게임들이 포함됐다.

'배틀그라운드'는 새해 1월 12일부터 '모두를 위한 배틀그라운드(BATTLEGROUNDS FOR ALL)'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무료 플레이 서비스를 시작한다. 전세계 모든 이용자가 PC와 콘솔을 포함한 전 플랫폼에서 '배틀그라운드'를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기존 이용자에게는 '배틀그라운드' 플러스 계정 전환 및 각종 보상이 포함된 '무료 플레이 서비스 전환 기념 특전 팩'을 지급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