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장동민, 우수상 기념 ♥아내 진수성찬에 감동 "새벽까지 안 자고 기다려"

이우주 기자

입력 2021-12-30 13:17

수정 2021-12-30 13:17

more
장동민, 우수상 기념 ♥아내 진수성찬에 감동 "새벽까지 안 자고 기다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개그맨 장동민이 아내의 정성 어린 진수성찬에 감동했다.



장동민은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정말 과분한 상 주신 거 너무너무 감사 드립니다♡ 특히 세윤이와 함께 받아서 더 기쁘고 영미도 너무 축하하고 19기 최고다~~~ 새벽까지 안 자고 기다린 것도 모자라 진수성찬까지 차려준 여보 고마워~♡ 우수상에 스팸구이면 최우수상 대상에는 무슨 반찬이 나올까 너무 기대돼서 내년엔 더 열심히 해서 좋은 상 받아볼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2021 MBC 연예대상' 수상 인증샷을 남긴 장동민의 모습이 담겼다. 장동민의 수상에 아내는 장동민을 위한 집밥 만찬을 차려줬다. 특히 장동민을 위해 케찹으로 '사랑해'라고 문구를 남긴 아내의 모습에서 달달한 신혼 일상이 돋보인다.

한편, 장동민은 지난 29일 '2021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장동민은 "얼마 전에 결혼을 해서 그런지 MBC에서 결혼 선물을 주는 것 같다"며 "제가 더 열심히 하겠다. 아무래도 좋은 일이 겹치는 게 사랑하는 여자 만나서 결혼해 복덩이가 들어온 게 아닌가 생각한다. 사랑한다 고마워"라고 소감을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