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홍윤화 "'맛있는 녀석들' 고정합류, 남편 김민기가 식비 줄어든다고 좋아해"

이승미 기자

입력 2021-12-30 15:41

홍윤화 "'맛있는 녀석들' 고정합류, 남편 김민기가 식비 줄어든다고 좋아…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홍윤화가 '맛있는 녀석들' 합류 소감을 전했다.



IHQ 대표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이 30일 오후 기자간담회를 가지고 새 멤버 영입 및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기자간담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으며 이명규 PD,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이 참석했다.

이날 홍윤화는 새 멤버 합류 소감을 묻자 "저에게 기회를 주신다는 게 감사했다. 제가 좋아하는 언니 오빠들과 함께 하게 해 기뻤다. 그리고 제가 '맛있는 녀석들'에 게스트로 두 번 나왔었는데 두번 다 정말 맛있었다. 이게 방송인지 진짜 리얼한 자리인지 싶었을 정도로 리얼했다. 그래서 합류 소식이 정말 행복했다"고 답했다. 이어 남편 김민기의 반응을 묻자 "민기 오빠도 너무 좋아했다. 그리고 일주일의 하루는 밖에서 배를 채우고 오겠다고, 식비가 줄어들거라고 좋아하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2015년 부터 방송되고 있는 장수 맛집·먹방 예능 프로그램이다. 최근 원년 멤버 김준현이 하차하고 새 멤버 홍윤화와 김태원이 합류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진 제=-IHQ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