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미래소년,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 신인상 "2021년 잊지 못해"

이게은 기자

입력 2021-12-29 11:41

수정 2021-12-29 11:42

미래소년,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 신인상 "2021년 잊지 못…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올해 잊지 못할 것 같아요!" 그룹 미래소년이 신인상을 수상했다.



미래소년은 지난 28일 Mnet 재팬에서 방송된 '2021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Mnet Japan Fan's Choice Awards)'에서 신인상에 해당하는 '루키 오브 더 이어(Rookie of the Year)'에 선정되었다.

신인상을 수상한 미래소년은 방송을 통해 "2021년은 저희에게 잊지 못할 한 해가 되었습니다. NOW(팬클럽) 여러분 덕분에 연말에 이렇게 아주 의미 있는 멋진 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행복한 시간을 매일 선물해 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과 무대를 통해 항상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올해부터 시작된 '2021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는 Mnet 재팬에서 독자적으로 개최하는 시상식이다. Mnet 재팬 시청자들과 현지 K팝 팬들이 투표하여 올해 데뷔 신인 아티스트 중에서 멋진 활약을 한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상인 '루키 오브 더 이어'를 비롯해 총 8개 부문에서 한 해 수상자(작)를 선정한다.

12월 28~29일 양일간 Mnet 재팬 채널에서 방송 중인 '2021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는 K팝 전문 MC 후루야 마사유키와 그룹 아이즈원(IZ*ONE) 출신이자 AKB48 멤버 혼다 히토미가 진행자로 나섰다. 또한 JBJ 및 JBJ95로 활동한 타카다 켄타, 일본의 인기 코미디언이자 오랜 K팝 팬으로 알려진 츠카지 무가(드렁크 드래곤), 사이토 츠카사(트렌디 엔젤) 등이 출연해 2021년 한 해 동안 일본에서 사랑받은 K팝 음악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편 미래소년은 지난 3월 데뷔 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을 발표, 4세대 아이돌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8월 두번째 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을 발표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내달 컴백을 앞둔 미래소년. 전원 작사에 참여한 미니앨범 발표를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