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정은, 플루티스트 동생 김정민과 '호적메이트' 출연…현실 K자매 보여준다

이승미 기자

입력 2021-12-28 08:58

김정은, 플루티스트 동생 김정민과 '호적메이트' 출연…현실 K자매 보여준…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김정은이 동생 김정민과 리얼한 K-자매의 실상을 보여준다.



1월 4일 첫 방송을 앞둔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추석 파일럿 방영 당시 '리얼 K-자매'로 눈길을 끈 배우 김정은과 동생인 플루티스트 김정민이 컴백한다. 파일럿 방송 당시 아침부터 저녁까지 폭풍 잔소리를 하는 언니 김정은과 언니의 잔소리로 쉬지도 못하고 일하는 동생 김정민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버럭 김정은', '중대장', '현실 언니'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얻으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K-장녀'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김정은과 주위에 흔히 있는 현실적이고 귀여운 동생 김정민에 대한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의 반응 역시 뜨거웠다. 김자매를 비롯한 호적메이트만의 매력에 화제성과 시청률이 응답하며 파일럿 이후 김자매의 재출연과 정규 편성 요청이 쇄도했다고. 이런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김자매가 응답했다. 눈이 펑펑 쏟아지는 갯벌로 향한 김자매. 폭설이 오는 갯벌에서 역대급 생고생을 경험하며 한 편의 가족 시트콤 같은 신선하고 재미있는 꿀잼 하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호적메이트'는 요즘 형제, 자매들이 서로를 일명 '호적메이트'로 부르는 것에서 착안해 태어나보니 호적메이트가 된 좋아도 내 편 싫어도 내 편인 가족의 일상을 보여주는 신개념 관찰 예능이다. 1월 4일 화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