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전매특허 짠내→독보적 비주얼"…'해적2' 이광수, 해적왕 꿈나무 캐릭터로 新인생캐 예고

조지영 기자

입력 2021-12-23 09:19

"전매특허 짠내→독보적 비주얼"…'해적2' 이광수, 해적왕 꿈나무 캐릭터…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어드벤처 액션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하 '해적2', 김정훈 감독, 어뉴·오스카10스튜디오·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의 이광수가 해적왕 꿈나무 막이로 변신해 캐릭터와의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줄 예정이다.



2019년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를 통해 인간미 넘치는 연기를 보여주며 백상예술대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데 이어 '싱크홀'로 코믹 연기의 진가를 드러내며 스크린을 종횡무진해온 배우 이광수. 매 작품 보여준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이광수가 '해적2'에서 해적왕 꿈나무 막이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하고 있다.

해적선의 일개 단원임에도 호시탐탐 단주 해랑(한효주)의 자리를 노리며 해적왕이라는 야심 찬 포부를 품고 있는 막이는 넘치는 의욕과 달리 허술하기만 한 계획력으로 매분 매초 크고 작은 사건 사고를 몰고 다니는 인물이다. 특유의 유머러스한 연기를 통해 코믹과 짠내를 오가는 막이의 웃픈 매력을 완벽하게 그려낸 이광수는 헤어스타일과 의상 등 독특한 비주얼까지 자신만의 색으로 찰떡같이 소화해냈다.

김정훈 감독이 "막이의 모습 하나하나 이광수 그 자체를 보는 것 같았다"고 전할 만큼 더없이 완벽한 싱크로율을 완성한 이광수는 미워할 수 없는 마성의 매력으로 오는 새해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권상우, 채수빈, 세훈, 김성오, 박지환 등이 출연하고 '탐정 : 더 비기닝' '쩨쩨한 로맨스'의 김정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내년 설 연휴 개봉 예정.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