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제안

박아람 기자

입력 2021-12-21 17:04

수정 2021-12-21 17:06

more
김종국♥송지효, 결혼하나..하하 “아침 식사만 찍어도 초대박” 가상 부부…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가수 김종국이 배우 송지효와의 가상 결혼 제안에 진땀을 흘렸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디즈니 플러스 코리아'에서는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현웃짤 대방출 종국♥지효 우결 찍는 거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양세찬은 하하, 김종국, 지석진에게 "(스핀오프) 멤버가 이렇게만 가는 거냐? 아니면 또 누가 있냐"고 궁금해 했다.

이에 다른 멤버들은 "소민이, 지효, 재석이 다 부를 수 있다", "우리가 자유롭게 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하하는 "방송의 목표가 사랑 받는 것이다.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 드려야한다. 팬들이 원하면 '런닝맨' 안에서 김종국과 송지효의 가상결혼을 찍을 거다"이라고 말해 김종국을 당황하게 했다.

하하는 "지효가 종국이 형네 집에 가는 것은 재미가 없다. 형이 장인 장모가 다 있는 지효네 집에 가야한다"고 전해 폭소를 유발했다.

김종국은 "지효네 집에 형제자매까지 다 있다"며 실소를 터트렸고, 하하는 "아침 식사만 찍어도 대박 날 거다"라며 두 사람의 가상결혼이 방송에 나오면 초대박을 칠거라고 예견했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