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옷소매' 이준호, 속적삼 입고 '노바디 엘스' 무대?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2-21 16:47

수정 2021-12-21 16:49

more
'옷소매' 이준호, 속적삼 입고 '노바디 엘스' 무대?
사진출처=이준호 인스타그램

속적삼 '노엘' 무대 보나?



매력만점 이준호에 재치 넘치는 팬들이다.

이준호는 최근 인스타에 팬들의 커피차 인증샷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유머 감각 넘치는 팬들은 "시청자 소원은 곤룡포 '우리집'이라면, 자신들의 소원은 속적삼 '노엘'(Nobody Else)"이라고 한 글귀가 폭소를 터뜨리게 한다. 특히 속적삼 글귀가 있는 사진은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의 목욕신에서 이준호가 상의를 풀어 제친 상태서 황금 복근을 드러낸 '아슬아슬'한 사진이다.

이 사진에 이어 이준호는 "아니 내 의견은.."이라고 팬들이 장난 가득한 요구에, 역시 장난기 가득한 답을 달았다.

앞서 이준호는 '옷소매 붉은 끝동'이 시청률 15%를 달성할 시 곤룡포 풀 착장으로 '라디오스타'에 재출격, 오대환과 2PM의 '우리집' 합동 무대를 꾸미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이에 팬들은 '옷소매 붉은 끝동'의 시청률이 고공행진을 거듭하면서 곤룡포 댄스 무대를 보게 될 것이라 기대를 키우고 있는 상황.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 곤룡포 대신 속적삼만 입고 무대를 꾸며달라는 재치 넘치는 요구를 한 것이다.

한편 이준호가 현재 출연하고 있는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사극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