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트와이스 정연, 월드투어 서울공연 불참 "건강상의 이유"

백지은 기자

입력 2021-12-21 09:17

 트와이스 정연, 월드투어 서울공연 불참 "건강상의 이유"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트와이스 정연이 월드투어 서울공연에 불참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정연이 건강상의 사유로 본인과 멤버들과의 상의를 거쳐 서울 공연에 불참하게 됐다. 공연을 많이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불참소식 안내드리게 된 점 죄송하다. 아티스트가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소속사로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트와이스는 25~26일 양일간 서울에서 트와이스 네 번째 월드투어 '쓰리'를 개최한다. 이들은 내년 2월 15~6일 미국 LA, 18일 오클랜드, 22일 포트워스, 24일 애틀랜타, 26~7일 뉴욕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측 입장전문.

TWICE 4TH WORLD TOUR 'Ⅲ' 서울 공연 정연 불참 관련

안녕하십니까, JYPE 입니다.

12/25, 26 양일간 진행되는 TWICE 4TH WORLD TOUR 'Ⅲ' 서울 공연에 멤버 정연이 건강상의 사유로 인해 본인 및 멤버들과의 상의를 거쳐 불참하게 된 점 안내 드립니다.

공연을 많이 기다려주고 계신 팬 분들께 불참 소식을 안내 드리게 된 점 죄송합니다. 아티스트가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소속사로서 보다 더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본 안내에 따라 구매하신 티켓의 취소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예스24 공연 고객센터[1544-6399]로 연락주시면 취소 수수료 없이 100% 환불 가능한 점 함께 안내드립니다. 환불 관련 내용은 예매처 사이트를 통해서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WICE 4TH WORLD TOUR 'Ⅲ' 에 대한 많은 기대와 응원에 감사 드리며, 다시 한번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사과 드립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