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싱글맘' 이지현, 이두박근+식스팩 근육 공개 "전투육아, 운동만이 살길"

이유나 기자

입력 2021-12-17 18:17

more
'싱글맘' 이지현, 이두박근+식스팩 근육 공개 "전투육아, 운동만이 살길…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쥬얼리 출신 방송인 이지현이 싱글맘으로 홀로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틈틈히 키워온 전투육아 근육을 공개했다.



이지현은 17일 인스타그램에 "운동은 참 매력 있어요~ 친구들이나 아줌마들의 브런치도 행복하지만 운동에 비중을 늘려보세요"라며 거울 앞에서 브라톱 운동복 차림으로 몸을 공개했다.

이지현은 "저도 단백질을 잘 못챙겨 먹지만 내년에는 단백질도 더 챙겨 먹고 꾸준히 할거에요"라며 "2022 내년에는 함께 운동 해요. 건강이 최고"라고 적었다.

이어 "운동만이 살길, 홈트 엄마 육아"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여 에너지가 넘치는 열혈남매를 홀로 키우는 싱글맘 엄마의 체력 단련에 대한 중요성을 드러냈다.

이지현은 두 번의 결혼과 이혼을 겪은 후 현재 9세, 7세 남매를 홀로 키우고 있다. 이지현은 최근 JTBC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에 출연해 아들이 4세 때 ADHD 진단을 받았다는 사실을 눈물로 고백하고 아들의 막말과 가출 등 돌발행동을 감내하는 육아맘의 일상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