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호적메이트' 이경규·딘딘·김정은 MC…내년 1월 4일 첫방송 확정

이승미 기자

입력 2021-12-17 10:02

'호적메이트' 이경규·딘딘·김정은 MC…내년 1월 4일 첫방송 확정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가 내년 1월 4일 화요일 첫 방송된다.



MBC 측은 "지난 추석 파일럿 방영 당시 호평을 받으며 정규 편성을 확정한 '호적메이트'가 2022년 1월 4일 화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고 전했다.

MBC '호적메이트'는 요즘 형제, 자매들이 서로를 일명 '호적메이트'로 부르는 것에서 착안해 태어나보니 호적메이트가 된, 좋아도 내 편 싫어도 내편인 가족의 일상을 보여주는 본격 남의 집 형제자매 탐구 프로젝트이다. 예능 강자 MBC가 2022년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개념 관찰 예능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호적메이트'는 지난 추석 파일럿 방영 당시 추석 연휴 특집 및 파일럿 프로그램 중 2049 시청률 1위, 추석 연휴 파일럿 프로그램 중 가구 시청률 1위, 추석 특집 프로그램 중 TV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이렇게 시청률,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만큼 정규 편성 요청이 쇄도했다.

정규 편성된 '호적메이트'에는 예능 대부 이경규, 예능 대세 딘딘, 파일럿 방영 당시 플루티스트 동생과의 일상을 공개한 것은 물론 MC로도 활약해 화제를 모은 김정은이 3MC로 뭉쳤다. 새롭게 공개된 스틸 속 3MC는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추석 연휴 파일럿 이후 다시 뭉친 3CM의 완벽 예능 티키타카와 호흡이 환상적이라는 후문. 관찰 예능의 재미를 더해줄 3MC의 활약도 '호적메이트'의 중요 시청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