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송윤아 "대스타 김희선의 친구2였는데"…20년 넘게 이어온 '여배우 우정'

이우주 기자

입력 2021-12-16 14:59

수정 2021-12-16 14:59

more
송윤아 "대스타 김희선의 친구2였는데"…20년 넘게 이어온 '여배우 우정…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송윤아가 김희선과의 진한 우정을 돌아봤다.



송윤아는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1994년 아~~무 것도 모르던 그때…김희선이라는 대스타의 '친구2'로 그저 떨리는 마음 주체하지 못하고 한 마디 있는 대사를 제대로 한 건지 못한 건지도 인지하지 못하던 그날이 떠오르네요..내게는 스타였고 대선배였던 그 친구가 세월이 흘러 이렇게 동생으로 와줌에 신기하기도 하고 믿기지도 않던 시간들이 있었어요..너와 함께 한 이십여년 시간이 참 많이…깊이…감사한 오늘이에요…고맙고 사랑한다♥♥"라는 글을 남겼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희선의 결혼식 당일 송윤아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겼다. 김희선과 송윤아는 서로를 꼭 껴안으며 찐우정을 과시하는 모습. 20년 넘게 우정을 이어온 두 사람은 현재까지도 서로 커피차를 선물하며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두 배우의 훈훈한 마음씨가 돋보인다.

한편, 송윤아는 현재 채널A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에 출연 중이다. '소윈도: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