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카트라이더'에 '마비노기'를 테마로 한 트랙과 캐릭터 등장

남정석 기자

입력 2021-12-16 14:58

수정 2021-12-16 14:58

'카트라이더'에 '마비노기'를 테마로 한 트랙과 캐릭터 등장


넥슨은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신규 테마 '카트라이더 X 마비노기'를 16일 업데이트 했다.



지난주 업데이트 티저 영상 공개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날 정식으로 겨울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카트라이더' 서비스 최초로 자사 타이틀과의 콜라보 테마를 선보이게 됐다.

우선 '마비노기' 게임 속 중세 판타지 마을, 어두운 던전 등 각 지역의 매력을 담아낸 아이템 트랙 '티르 코네일'과 스피드 트랙 '이멘 마하', '바올 던전'을 추가하고, '마비노기' 대표 캐릭터 '나오'를 포함한 '모리안', '키홀' 등을 SD 캐릭터로 만든 신규 4종을 선보였다. 또 '마비노기'의 인기 펫으로 우아한 자태를 자랑하는 '케라우노스'를 모티브로 한 레어 등급 아이템 카트 바디 '케라우노스 V1'과 스피드 카트 바디 '검은 케라우노스 V1'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나오 캐릭터(7일)'와 '카트X마비노기 풍선 100개'를 지급하고, 신규 테마 풍경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업로드 하는 유저 중 50명을 추첨해 '카트라이더' 및 '마비노기' 굿즈를 증정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