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불러불러' 픽시, '다크돌' 이미지 벗어던지니 새롭네!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2-16 13:50

수정 2021-12-16 13:51

'불러불러' 픽시, '다크돌' 이미지 벗어던지니 새롭네!


걸그룹 픽시(PIXY)가 반전 매력을 담아낸 신곡 '불러불러(Call Me)'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M,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는 픽시가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의 신곡 '불러불러(Call Me)' 무대로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날 픽시는 각 멤버의 특징을 살린 청순한 하늘색과 러블리한 분홍색을 매치한 의상으로 여섯 요정의 발랄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뿜어내었으며, 픽시 멤버들의 기존 콘셉트였던 '다크돌'의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정반대의 신선한 매력을 발산해 팬덤 윈시(WINXY)를 포함한 글로벌 K-POP 팬들에게 말 그대로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여유로우면서도 한 몸인 듯 움직이는 멤버들의 퍼포먼스와 풍부한 표정 연기 그리고 보는 사람까지 행복해지는 무대 매너는 K-POP 팬들에게 한도 초과 긍정 에너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신곡 '불러불러(Call Me)'는 온라인 팬미팅에서 일본어 버전으로만 공개했던 이벤트 음원을 정식으로 듣고 싶은 팬덤 윈시의 뜨거운 요청에 부응해 정식 제작된 곡이다.

한편 픽시는 지난 2월 '날개(WINGS)'를 통해 처음 데뷔, 지난 5월과 10월에는 'BRAVERY'와 'TEMPTATION' 활동으로 독보적이면서도 압도적인 콘셉트를 선보이며 '다크돌', '콘셉돌', '글로벌 신성', '무대 장인' 등의 수식어를 얻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