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그 해 우리는' 이준혁, 특별출연만으로 '드라마 이슈 키워드 1위' 등극

조지영 기자

입력 2021-12-16 14:13

'그 해 우리는' 이준혁, 특별출연만으로 '드라마 이슈 키워드 1위' 등…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그야말로 특별한 출연이다. 배우 이준혁이 특별출연만으로 드라마 이슈 키워드 1위를 차지하며 특별함을 더했다.



15일 공개된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는 12월 2주 차(12월 6일부터 12월 12일까지) '드라마 TV 검색 반응 / 검색 이슈 키워드 톱 10' 리스트를 공개했다. 그중 SBS '그 해 우리는'(이나은 극본, 김윤진 연출)의 이준혁이 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1위에 오르며 역대급 특별출연 화제성을 증명했다. 첫 등장부터 눈 뗄 수 없는 몰입도를 선사한 만큼 시청자의 주목을 한 몸에 받은 것. 이준혁의 등장이 곧 서사가 된 특별출연에 또 한 번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 해 우리는'에서 이준혁은 홍보 전문가 국연수(김다미)의 클라이언트인 소앤샵 마케팅팀장 장도율로 분했다. 업무에서는 늘 칼같고 딱 떨어지는 사람이지만 일상은 조금 쓸쓸한 인물. 늘 혼자 있는 게 익숙하던 장도율의 일상에 우연치 않게 국연수가 등장한 뒤 연수에게 의외의 흥미로움을 느끼기도 하며, 이후 국연수와 최웅(최우식) 사이 텐션을 유발하기도. 이 같은 이준혁의 특별출연은 극 초반 드라마에 대한 관심도를 드높이며 든든한 힘을 보탰다.

한편, 이준혁의 특별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 '그 해 우리는'은 매주 월, 화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이준혁은 2022년 곽경택 감독의 영화 '소방관'을 통해 스크린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