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넷마블, 구로 신사옥 준공을 기념해 쌀 2200포 지역사회에 기부

남정석 기자

입력 2021-12-13 18:07

수정 2021-12-13 18:07

넷마블, 구로 신사옥 준공을 기념해 쌀 2200포 지역사회에 기부
넷마블 신사옥 준공 기념 쌀 기부 전달식에서 넷마블문화재단 이승원 대표(왼쪽)가 구로구 이 성 구청장에게 쌀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은 구로 신사옥 지타워 준공을 기념해 지역사회에 쌀(백미 10㎏) 2200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신사옥 지타워로 보금자리를 이전한 넷마블은 준공식을 개최하는 대신 이 비용으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넷마블문화재단을 통해 쌀 기부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기부한 쌀은 지타워 인근 구로구, 금천구, 관악구 지역 2200가구에 전달된다.

넷마블문화재단 이승원 대표는 "연말에 지역 이웃분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 및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 신사옥 지타워는 지상 41층, 지하 5층 규모로 넷마블컴퍼니 및 계열사 코웨이 등이 입주해 있으며, 캐릭터 공원, 컨벤션 등 다양한 문화시설이 들어서 있다. 특히 부지의 70%를 공원화해 임직원은 물론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 자연친화적 쉼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문화 교류의 장이자 게임산업의 문화적 가치를 알리기 위한 게임박물관도 개관 예정이라고 전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