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마마무' 문별, 피어싱까지 했는데 '뽀로로'라니~(ft.모자와 노란색 큰 안경)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2-13 13:31

수정 2021-12-13 13:41

more
'마마무' 문별, 피어싱까지 했는데 '뽀로로'라니~(ft.모자와 노란색 …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음 피어싱까지 했는데, 뽀로로라니~~



'마마무' 문별의 미니앨범 콘셉트 포토를 놓고 팬들의 애정 섞인 평이 화제다.

문별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시퀀스(6equence)'의 첫 번째 프리 싱글 'G999'를 발매한다. 'G999'는 중력에 이끌리듯 불가항력적인 사랑을 유쾌한 업비트 사운드로 표현한 곡이다. 지구라는 행성 위 서로가 전부인 것처럼 느껴지는 신비로운 기분을 가사로 표현했다.

라이브 클립에서는 과거 유행했던 패션을 재해석한 뉴트로 스타일링을 입고 립싱크를 펼치는 문별과 래퍼 미란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피어싱한 문별의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 등도 재미있고, 90년대 콘셉트에 과몰입한 두 사람의 환상적인 케미를 느낄 수 있다는 평.

그런데 이렇게 잔뜩 힘을 준 문별의 의상을 놓고 팬들은 '뽀로로 같다'는 평을 하기도. 모자와 노란색 큰 안경이 딱 뽀로로 스타일리며, 피처링 참여한 미란이의 핑크색 머리핀을 놓고 뽀로로에 나오는 루피를 떠올리게 한다는 것.

이에 팬들은 문별의 이번 콘셉트 포토와 비슷하게 포즈를 취한 뽀로로&루피의 사진을 찾아 올리며, 또 다른 즐거움을 스스로 만들어내고 있다.

한편 문별은 오는 1월 미니 3집 '시퀀스'를 발매한다. 전작 '다크 사이드 오브 더 문(DARK SIDE OF THE MOON)' 이후 1년 11개월 만의 솔로 컴백이다. 이에 앞서 문별은 두 곡의 프리 싱글을 선공개할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