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누나가 거기서 왜 나와? '구경이' 엔딩에 '산소 여신' 이영애 특별 출연이라니(ft.꽉 막힌 해피엔딩)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2-13 08:00

수정 2021-12-13 08:01

more
누나가 거기서 왜 나와? '구경이' 엔딩에 '산소 여신' 이영애 특별 출…
스포츠조선DB

'찐팬'들을 위한 황홀유쾌 엔딩이었다.



'구경이' 이영애가 김혜준을 속이고 '짜릿한 빅 픽처'를 완성했다.

모든 일이 끝난 뒤 사무실에 한 손님이 찾아오는데, 배우는 바로 '특별 출연' 이영애였다. 드라마에서 사정없이 망가진 모습으로 나왔던 이영애(구경이 역)와 달리, 특별 출연한 이영애는 우리에게 익숙한 '산소 여신' 그대로의 모습. 그녀를 보고 다른 팀원들은 깜짝 놀라고, 주인공 이영애가 한쪽 눈을 찡긋하며 '의심스러운데'라고 하는 장면으로 드라마는 끝이 난다.

12월 12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구경이'(연출 이정흠/극본 성초이/제작 키이스트,그룹에이트,JTBC스튜디오) 마지막회에서 이영애는 백성철을 살리고, 살인마의 음모를 막았다. 앞서 이영애의 작전에 자신이 당했다는 것에 분노한 케이는 김해숙(용국장 역)의 총구를 피해 백성철(산타 역)을 인질로 잡고 도망쳤다. 그러나 결국 케살인마 케이는 끝내 계획을 이루지 못하고 경찰에 체포된다. '꽉 막힌 해피엔딩'이다.

한편 '구경이'는 시청률은 낮았으나, 이영애의 변신 성공과 독특한 컬러의 이야기 전재로 마니아 팬들을 끌어모으며 방영 내내 관심을 모았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