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종합] "친한 선후배 사이일뿐"…손석구X이설, 깜짝 열애설→초고속 부인

조지영 기자

입력 2021-12-10 13:11

수정 2021-12-10 13:32

 "친한 선후배 사이일뿐"…손석구X이설, 깜짝 열애설→초고속 부인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손석구와 이설이 갑작스런 열애설에 휘말려 팬들을 놀라게 한 가운데 초고속으로 열애를 부인하며 헤프닝으로 마무리를 지었다.



손석구의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와 이설의 소속사 링크매니지먼트 측 모두 10일 스포츠조선을 통해 "갑작스러운 열애설이 당황스럽다.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일뿐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앞서 한 연예 매체는 이날 손석구와 이설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해 관심을 끌었다. 이 매체는 손석구와는 이설은 10살 차의 선후배 관계였지만 최근 관계가 가까워지면서 연인으로 발전, 영화계에 두 사람의 관계가 퍼졌다고 덧붙였다.

특히 손석구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또한 손석구가 특별출연으로 이설을 적극 제안했다고 밝히며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그러나 보도와 달리 두 사람 측은 즉각 열애 사실을 부인,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손석구는 2017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센스8 시즌2'로 데뷔, 이후 드라마 '마더' '60일, 지정생존자' '멜로가 체질' 'D.P'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지난달 24일 개봉한 신작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로 관객을 찾는 중이다.

이어 이설은 2016년 박재범·기린의 곡 '시티 브리즈(CITY BREEZE)'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연예계 입성했다. 이후 드라마 '나쁜 형사'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등에 출연했고 영화는 '허스토리' '사자' '판소리 복서' '비와 당신의 이야기' '방법: 재차의'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현재 김수현, 차승원 주연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어느날'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