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노홍철 "비, 이혼하면 김태희 문제" 발언 반성 "책 읽고 생각 더 하자"

이우주 기자

입력 2021-12-10 12:34

수정 2021-12-10 12:34

more
노홍철 "비, 이혼하면 김태희 문제" 발언 반성 "책 읽고 생각 더 하자…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무례한 발언에 대해 반성의 태도를 보였다.



노홍철은 지난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홍보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노홍철은 "너무 편한 먹보(비)와 분위기 좋아서 깔깔깔하다 내 입이 방정. 먹보가 완벽체라면 그 분은 완성체. 결혼을 꿈꾸게 하는 홍철아 책 더 읽고 생각 더 하자"며 자신의 발언을 되짚었다.

노홍철은 지난 8일 온라인으로 생중계 된 '먹보와 털보' 제작발표회에서 무례한 발언을 해 논란이 됐다. 비를 칭찬하려던 노홍철은 "연예인 부부 중 이혼 사례가 많이 나오는데 비는 안 그럴 거 같다. 이혼을 안 할 거 같아서 이런 말을 하는 거다. 만약 이혼한다면 그쪽이 문제 있는 거다. 관여할 수 없지만 여행하면서 비를 겪어보니 정말 최고"라며 비의 아내 김태희를 언급, 다소 경솔한 발언을 했다. 비를 칭찬하려는 의도였겠지만 이 과정에서 굳이 김태희까지 언급한 건 선을 넘었다는 지적이 뒤따르자 노홍철은 SNS를 통해 고개를 숙였다.

한편, 김태호PD가 연출하고 비와 노홍철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는 먹보 비와 털보 노홍철이 전국을 누리며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사하는 버라이어티로 오는 11일 공개된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